명인 · 고전사

검은 돌 과 흰 돌

청정지역 2017. 12. 29. 18:38

검은 돌 과 흰 돌

소나기(3부) / 제비몫을 맞아 떨어지게 하시며(검은 돌, 바둑 돌 흐르는 사랑말씀강물로...)

어떤 영국 귀족이 만약 빌린 돈을 기한 내에
갚지 못하면 어떤 요구 조건이라도 들어주겠다

징검다리

는 약속을 하고 유대인 갑부로부터
사업 자금을 빌렸다

대순진리회 여주본부도장 돌병풍

그러나 사업이 잘 되지 않아 빌린 돈을
정해진 날까지 갚지 못하게 되었다

오늘의 묵상(3월28일)

그러자 채권자인
유대인은 빙그레 웃으며 말하였다

♧검은돌 과 흰돌 ♧

나는 당신의 딸을 갖고 싶소이다

검은 돌과 흰 돌

귀족의 딸은 누구나 결혼하고 싶어 할
정도로 아름다웠기에 그 말을 들은 귀족은
새파랗게 질려 소리쳤다

검은 돌과 흰 돌

그것만은 들어줄 수가 없소

'바둑' 가로세로 19줄… 우주보다 큰 세계

당초의 약속은 빌린 돈을 갚지 못할 때에는
무엇이든지 가져도 좋다고 되어있었지만

rs돌 뉴에반, 4월이야기 바디 검은 도포rs돌 뉴에반, 4월이야기 바디 검은 도포

돈을 빌미로 귀족의 딸을 빼앗으면
주위의 비난을 받을 것이 두려워 잠시 생각에
잠겼던 유대인이 제안을 했다

흰 돌이와 검은 돌 소개

좋소 그럼
당신의 딸이 스스로 결정하도록 합시다

도박하는꿈 , 장기꿈 , 바둑꿈 해몽 알아보기

어떻게 말이오
게임으로 결정하는 거요

흰돌...검은돌...

흰 돌과 검은 돌을 각각 하나씩 넣은
상자에서 당신의 딸이 돌 하나를 꺼내

[강아지옷 강아지용품쇼핑몰] 돌앤토이 글로벌♪ 청원피스 후기♬

흰 돌이 나오면 나는 아무 것도 요구하지 않겠소
그러나 검은 돌이 나오면 당신의 딸을 주시오

[울산강좌]두뇌개발과 집중력 향상 스포츠 바둑교실

유대인의 제의를 거절할 수 없었던 귀족은
낙심한 얼굴로 집에 돌아와 이 사실을
가족들 앞에 털어놓았다

사람이면 누구나 다 메고 다니는 운명자루가 있다.

이제 모든 것은 딸의 손에 달리게 된 것이다

돌도 세월따라 모양이 변한다.(1)

하지만 귀족의 딸은 매우 현명한 여자기 때문에
게임 전날 밤 몰래 유대인의 동정을 살피다가

오델로(리버시) 만들기(2) - 보드출력과 돌 뒤집기

그가 상자 속에다
검은 돌 두개를 넣는 것을 보았다

지긋지긋한 흰머리 안나게 하는법 알아보아요~!

다음 날 많은 사람이 모인 가운데
게임이 시작되었다

[이세돌 vs 알파고] 흰 돌, 검은 돌, 이세돌

천천히 상자 앞으로 다가간 딸은 상자 속에
손을 넣어 잠시 뜸을 들이다가 갑자기
돌 하나를 빼내어 멀리 던져 버렸다

[두뇌훈련] 항아리돌

그리곤 사람들을 향해 소리쳤다

♧검은돌 과 흰돌 ♧

제가 지금 돌 하나를 집어 던졌으므로 이 상자에
남아 있는 돌을 확인해 보면 될 것입니다

난 장기판의 졸인가 아니면 바둑판의 흰돌 검은돌인가?

유대인은 어쩔 수 없이 상자를 열었고
그 속에는 검은 돌이 하나 남아 있었다

유혹의 돌

그러자 딸이 큰소리로 사람들에게 말했다
제가 버린 돌은 흰 돌이었습니다

(성남,분당,용인네일아트전문학원) 캐틱터(먼지돌이) step by step

지혜로운 자와 동행을 하면 지혜를 얻고
미련한 자와 사귀면 해를 받느니라


'명인 · 고전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극락에 다녀온 비구니스님  (0) 2018.01.03
송강. 정철(鄭澈)과 기생 진옥(眞玉)의 사랑  (0) 2017.12.29
안평대군(安平大君)의 관용  (0) 2017.12.27
사향노루 이야기  (0) 2017.12.26
성탄절의 유래  (0) 2017.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