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 · 좋은글

한결같은 내가 되어 줄게요

청정지역 2020. 3. 26. 18:36



한결같은 내가 되어 줄게요

그대가 피곤한 빛을 띠고
아무 말 하지 않을 때
무슨 일 있었냐고 다그치기보다는

따뜻한 눈빛으로 몇 시간이고
그댈 바라 보다가
헤어질때 믿는다는 한 마디로
내 마음 표현하는
그런 내가 되어 줄게요



그대가 힘들어 할때도
어설픈 위로로 오히려 더 답답할
내 마음 드러내기보다는

그냥 그대 옆에서
조용히 다독 거리고
그대 맘 편해질 때까지
곁을 떠나지 않는
그런 내가 되어 줄게요

내가 그대에게
기쁨과 슬픔을 얻어가는 만큼
그대는 나를 통하여
기쁨만을 누릴 수 있도록
그대에게 좋은 사람이 되어 줄게요

나는 그대에게
진실한 친구가 되어 줄게요

그대가 마음속에 담고만 있던 속내를
한점 부끄럼없이 솔직하게
표현 할 수 있는 편한 친구

내 마음 속 바램과 욕심의 잔재를
아낌없이 날려 버리고
순수하고 넉넉한
마음만을 베푸는 진솔한 친구

그래서
나에게 오는 발걸음이
좀 더 가볍고
상쾌히 걸어올 수 있도록
언제나 한결같은 내가 되어 줄게요

- 좋은글 中에서 -


                                             


(명상) 지혜의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