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 유머방

“소문 다 났어 새끼야!!...”

청정지역 2013. 7. 25. 11:02




      굶주린 호랑이와 토끼

       

       

       

      3일을 굶은 호랑이가 있었다.

      먹이를 찾아다니다가

      어설프게 쭈그리고 있는 토끼를 보고

      한 방에 낚아챘다.

       

       

      이 때 토기 하는 말

      “이거 놔 새끼야!”

       

       

      순간 어안이 벙벙한 호랑이는

      얼떨결에 토끼를 놔주고 말았다.

       

       

      상상도 못 할 황당한 말에

      호랑이는 대단한 충격을 받았다.

       

       

      다음날..

      충격에서 깨어나지 못한 채로

      방황하던 호랑이,

      드디어 또 그 토끼를 발견하고

      역시 한 발로 낚아챘다.

       

       

      그러자 토끼 왈 ~~

      “나야 새끼야!!”

       

       

      또 다시 충격에 휩싸인 호랑이는

      그 토끼를 또 놔주고 말았다.

       

       

      그리고.. 다짐을 했다.

      다시는 그런 실수를 하지 않겠다고..

       

       

      다음날..

      또 토끼를 잡았다.

       

      이번에는 그 토끼가 아니었다.

       

       

      그런데 호랑이는 그 토끼가 한 말에

      쇼크를 받아 그만... 죽고 말았다.

       

      토끼가 한 말은 ???

      .

      .

      .

      .

      .

      .

      .

      .

      .

      .

      .

      .

      .

      .

      .

      “소문 다 났어 새끼야!!...”

'게임 · 유머방'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냥 웃고 살아요  (0) 2013.07.29
믿을놈 하나없어..아프다 살살 먹어라  (0) 2013.07.26
피장파장  (0) 2013.07.24
해학스런 유머 속담   (0) 2013.07.23
마우스로 긁어 보세요   (0) 2013.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