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 유머방

참 신기하네요

청정지역 2015. 7. 4. 08:31

 

 

 

 

모니터를 향해

세게 불어보세요.

 

신기하게 변합니다.

꽃이 날아가여~~~

 

 

 

 

 

 

!

!

!

!

!

!

!

!

!

!

 

진짜로 불으셨습니까? ㅋㅋㅋㅋㅋㅋ


 

- 댓글들 -

 

 

혹시나 하고 불어본 내가 븅신이지...

 

 

컴퓨터공학도인 내가 부끄럽다

 

 

피시방에 앉아서 혼자 불고있는 내가 한심하다

 

 

아이씨 나 불었는데 =_= ...

 

 

헐 나도 불었는데..

 

 

혹시나 하고 해본 내가 ...ㅠ ㅠ ㅠ

 

 

우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

 

 

훗~ 낚이지 않았다구~ㅋㅋㅋㅋㅋㅋ

 

 

아 한심해 ㄱ-

 

 


한번 하고 반응 없길래 두번

이나 불었는뎈ㅋㅋㅋㅋㅋㅋㅋ

진지하게 정중앙에 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다섯번 불었다. 으이구~~~

 

 

아휴~ 어지러워~ 빙빙 도넹~